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NC Lottery Today, 매혹적인 노스캐롤라이나 복권 정보

노스캐롤라이나 복권의 역사

노스캐롤라이나의 복권은 특히 젊은 복권입니다. 사실, 이 온라인 복권은 2005년 복권을 확립하는 주 법안이 서명된 후에야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이 복권은 교육 기금 마련이라는 한 가지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North Carolina Education Lottery”라는 복권의 공식 명칭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NC 복권 웹사이트에 따르면 복권 수익금의 100%는 주의 교육 프로그램 자금으로 사용됩니다. 당첨되지 못한 복권 플레이어는 자신의 돈이 미래의 리더를 교육하는 데 사용된다는 사실에서 위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NC 복권 돈은 어디에 쓰이나요?

수익금의 50%는 어린 아이들을 토토사이트 위한 학급 규모 비율을 줄이는 데 사용되므로 교사는 각 어린이에게 더 개인화된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40%는 학교 건축 및 수리에 사용됩니다. 더 많은 학교는 학생 인구 증가로 인한 혼잡이 적다는 것을 의미하며 수리는 안전 위험을 줄이고 학생 교육 환경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수익금의 나머지 10%는 대학 장학금으로 사용됩니다. 이 기금은 저소득 배경의 학생들인 Pell Grant 학생들에게 전달됩니다. 이 학생들은 장학금을 사용하여 사립이든 공립이든 노스캐롤라이나 대학의 등록금을 낼 수 있습니다.

NC 로또 규칙은 무엇입니까?

노스캐롤라이나 복권은 두 가지 주요 유형의 복권을 제공합니다.

인스턴트 스크래치 오프는 카드의 다른 영역에 있는 덮개를 긁어서 플레이할 수 있는 빠른 게임이 포함된 카드입니다. 각 게임의 규칙은 tic-tac-toe 및 크로스워드 퍼즐과 같은 게임에서 테마를 차용하여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스크래치 오프는 상대적으로 승률이 높지만 보상은 적습니다. 복권 도면은 복권의 또 다른 유형입니다.

North Carolina에는 Pick 3, Pick 4, Cash 5, Powerball 및 Mega Millions 복권 추첨이 있습니다. 각 그림의 규칙은 다르지만 기본 원칙은 동일합니다.

그림 티켓은 많은 소매점, 특히 7-11과 같은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를 위해 티켓을 구매하고 결과를 확인하고 당첨금을 처리하는 온라인 복권 판매자가 많이 있습니다.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에 항상 온라인 복권 사이트의 평판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첨에 따라 NC 복권 플레이어는 3~6개의 번호를 선택하며 사용 가능한 번호 범위는 추첨마다 다릅니다.

고려해야 할 다른 변수는 티켓 가격(더 많이 지불하면 당첨 가능성이 높아짐), 추첨 날짜, 플레이 유형(기본적으로 일치해야 하는 숫자와 순서), 선택한 숫자가 플레이되는 횟수입니다. 하나의 티켓으로 여러 그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TV 또는 온라인 공지를 통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로또당첨자는 타인이 수령하지 못하도록 복권에 서명을 하고 복권에 기재된 번호로 복권 관계자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거기에서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몇 년에 걸친 장기 지불 또는 비교적 적은 일시불 지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첨에 당첨될 확률은 매우 적지만(파워볼 잭팟에 당첨될 확률은 195,249,054분의 1) 지급액은 즉시 백만장자를 만들 수 있을 만큼 큽니다.

지난 NC 복권 당첨자

노스캐롤라이나의 한 복권 커플은 마감일 하루 전에 100만 달러의 복권 당첨금을 청구하면서 서스펜스의 의미를 모두에게 보여주었습니다. 행운의 NC 복권 당첨자 Raleigh Hill은 우승에 대한 관심에 긴장하여 몇 달 동안 멈춰 서서 성경을 포함한 다양한 장소에 티켓을 숨겨서 보호했습니다.

또 다른 NC 복권 당첨자인 Marsha McCain은 $100,000에 당첨된 후 빚을 모두 청산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빚을 갚았을 뿐만 아니라 땅을 사서 요리사로 계속 일하고 있습니다.

복권을 판매하는 편의점 주인인 Becky Ozmun은 13개월 동안 스크래치 복권으로 12번의 대박을 터뜨렸습니다. 그녀의 상금 중 하나는 $150,000의 상금이었습니다.

NC 복권 사기

NC 복권은 비교적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어 복권 사기 사건이 많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복권 소매업자들 사이에서 복권 대박의 빈도에 많은 관심이 쏠려 왔습니다. Becky Ozmun과 같이 평균 이상의 NC 복권에 당첨된 상점 주인이 여러 명 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 복권은 2008년부터 당첨자가 복권 판매에 관여하는지 여부를 추적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로서는 소매업체의 당첨률이 불균형해 보일 수 있지만 복권 관계자는 지금까지 사기에 대한 구체적인 증거를 보지 못했습니다. NC 복권 플레이어는 복권 결과를 av에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